케밥사랑하는데 맛은보통.늦게하는건 장점 직원이 최고로 친절하고 밝아서 좋았음 내부가 예쁜편이고 케밥집치고 깨끗 매운소스가 있어야 맛있는데 아예안맵고 피클느낌이라 아쉬움 킹케밥과 홍대길거리트럭이 인생케밥
트로이 케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16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