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친구랑 먹기딱좋아서 또 오고싶은곳 새로생긴것같은데 깨끗.깔끔 삼겹고기들이19000원 1인분값인데 양도 좋고 맛도괜찮음 식사겸 3인 약 9만원 삼겹김치구이: 고기질이좋고 가성비굿 김치심 추천 얼큰오뎅탕9500: 가성비대박.오뎅이맛있음.국물먹기엔 짜도 오뎅이굿 강추 육회17000: 양많고맛있음 추천 수원왕갈비구이: 달달무난 계란범벅토스트: 평범 딸기하이볼은 도수가강함 노래도 좋고 룸도있고좋음 이날 여직원만 불친절했던게 흠

도깨비집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86 2,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