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보라쇼

좋아요

6년

휴... 오다가 도랑이 된 산길에 빠질 뻔. 티맵은 왜 이런 길로 안내하는지. 찾아가는 분들은 '연지한정식' 찾아가세요. 바로 옆이고요, 그 앞에 가야만 간판이 보입니다. 황대산 님이 조용하고 일하기 좋다고 하여 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근방 식당가 들어가는 입구인데도 사람 많지 않아요. 어디든 그렇듯 목소리 큰 분 있는데 홀이 넓고 테이블 점유율 낮아서 쾌적합니다. 창가에 앉으면 마당뷰 감상하고요. 가정집 개조한거라 (라기보다 저택 수준) 작은 주차장과 마당, 방, 테라스가 있어서 재미나요. 돌잔치, 결혼식 대여 가능한데 이런 공간에선 어떻게 할지 궁금. 커피랑 올데이브런치는 쏘쏘. 참고로 유아용 의자도, 기저귀 갈이대도 없으나 아기 손님 환영. 테라스 자리 잡고 마당에서 뛰어 놀게 하면 되어요. 룸도 있고. 화장실 가는 길 빼곤 턱도 계단도 없고, 가구도 많지 않은 편이니까요.

레이지 가든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 291-6 1층

대산

앗, 시끄러운 분 있을 때는 2층으로 도피를 하세요. ㅎㅎ 2층 테이블이 혼자 쓰기에 좀 큰 감이 있지만 (작은 테이블은 촬영용~) 사람들이 여간해서는 안올라와서 부담없이 쓸만 합니다~. ;)

보라쇼

@daesan 전 당당히 5인석 점유중 ㅜㅜ 옮기기엔 늦은 것 같아요. 걍 커피 리필하여 마시고 있어요. 조금 있음 손님 줄겠지요... 처음부터 올라갈 걸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