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신논현/강남역
음식맛은 평범했지만, 매장 깔끔해서 좋네요. 공짜라면 + 라면 머신 있어서 좋았습니다. 🍜 가까우면 가끔 또 갈법도 한데, 거리가 조금 있어서 또 갈 것 같지는 않아요. 😅
서초 한식뷔페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43
오전 회의가 길어져서 미오님이 피자를 배달주문했는데, 모처럼 색다른 피자맛이어서 입이 즐거웠던. Canadian(3번 사진..), Hawaiian(1번 사진), Donair(2번 사진) 피자 등 3가지를 주문했구요. 한국화된 느낌이 없어서 (첨가된 단맛이 없고 짠맛이 강조되는 편) 이국적인 음식 좋아하는 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모처럼 완성도 높은 미국식 피자였구요. 개인적으로 주문했던 3가지 피자 모두 추천합니다. ... 더보기
피자 피자 바이 스타빙 배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4길 20
(동행이 주문한 가지덮밥에는 msg의 진한 맛이 느껴졌지만) 짜장 라볶이라는 참신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 짜파게티에 춘장이 추가된 느낌인데, 그래서 짜파게티와 짜장 떡볶이 중간 정도의 맛이 납니다. 라볶이에 떡이 3개밖에 없어서 ?? 하긴 했는데, 이 소스에 또 떡이 잘 어울리지는 않아서 그러려니 싶구요. 처음 먹을땐 맛있다가 다 먹어갈때쯤 살짝 물리긴 합니다만, 그래도 저같은 라볶이 매니아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 김밥... 더보기
궁민김밥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62길 22
지난번 주문해본 덴푸라 우동 버전이 맛있어서, 오리지널이라는 키츠네(유부) 우동 버전을 주문해 봤습니다. 우선 큰사발 버전이 컵라면 버전보다 면발이 길게 나와서 확실히 더 만족도가 높구요. 들어있는 유부가 달아서 한국 사람들은 호불호가 좀 나뉠 것도 같습니다. 저도 단 유부를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라면으로 이런 퀄리티가 나온다고?? 싶어서 충분히 만족스러웠네요. 😋 식구들도 다들 좋아해서 집에 키츠네/덴푸라 버전 다... 더보기
닛신 돈베이 키츠네 우동
메이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