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가시미로

제 닉네임은 가톨릭 세례명입니다. 가톨릭 기관에서 35년 근무하고 정년퇴직했지요. "너무 비싸거나 양이 적은건 불량식품입니다."
광주 분당 을지로

리뷰 1867개

가시미로
4.5
10시간

통영 하얀 생굴탕면과 빨간 생굴짬뽕. 굴짬뽕 흰놈과 빨간놈이라고 보면 될듯.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맛나게 잘 먹었구요. 칠리새우와 탕수육 포장해 갑니다.

유정면가

경기 광주시 새말길 95

어제 저녁에 친구와 한잔. 삼월부터 저 친구와 일하기로 했습니다. 노가다라고 하지요. 친구가 부탁한 서류 전해주고 저녁 겸 간단하게 소주 한잔 했어요. 얼콰하게 취했습니다.

하남돼지집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2

친구와 한잔하러 나왔는데 늦어진다는 연락받고 커피 한잔. 중저가 커피네요. 3천원. 맛은 괜찮습니다.

소르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0

모교 왔다가 늦은 점심식사. 기사식당에서 오삼불고기 두개에 우렁된장 주문. 메인만 가져다주시고 밥과 반찬은 셀프입니다. 시장하기도 했지만 아주 맛있네요.

신빛고을 기사식당

서울 강북구 덕릉로28길 72

부대찌개 집의 모둠구이. 퇴직 전에 자주 왔던 식당. 사장님이 형님의 가게 인수해 30여년 된 곳입니다. 베이컨, 소시지, 스테이크용 고기, 그리고 새송이버섯과 피망, 마늘 등이 푸짐하게 담겨있어서 먹을만 해요.

털보 스테이크 부대찌개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27

산책하며 점심 식사하고 커피 마시러 들어왔습니다. 한주동안 서너번 들르는 카페입니다. 동네에서는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어서요. 그냥 마실만 합니다.

요거프레소

경기 광주시 신현로 11

돼지 한마리. 오겹과 목살, 가브리살로 구성. 기본 주문이 한근(54천원)입니다. 이 식당이 동네 1위입니다. 18시 전후해서 만석.

화돌농장

경기 광주시 새말길 45-1

산책하다가 납골당 스카이캐슬 입구에서 커피. 온두라스 게이샤에 두쫀쿠 하나 주문. 게이샤는 특유의 향이 나지요. 동네 주택가에 위치해서 사랑방 역할을 합니다. 커피 9천원. 두쫀쿠 7천원.

오로스 커피 로스터스

경기 광주시 머루숯길 54

녹두죽. 오늘도 정몽주 묘소까지 걸어서 다녀오며 출출하기에 녹두죽으로 시장기 없애기. 죽은 가끔 생각이 나지요

본죽 & 비빔밥 cafe

경기 광주시 능평로 221

해장국. 고추기름 듬뿍 뿌려서 먹습니다. 선지와 양 그리고 우거지가 듬뿍 들어있지요. 새로 생겼던 해장국집은 일년을 못 버티고 문 닫았습니다. 이제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양평신내 서울해장국

경기 광주시 태재로 2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