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가시미로

제 닉네임은 가톨릭 세례명입니다. 가톨릭 기관에서 35년 근무하고 정년퇴직했지요. "너무 비싸거나 양이 적은건 불량식품입니다."
광주 분당 기흥

리뷰 1077개

커피 마십니다. 직접 로스팅 하나 봅니다. 아메리카노는 2종 있어요. 조용하고 경안천 내려다 보여서 좋아요.

오로48st

경기 광주시 쌍령동 48-6

오늘은 보리밥을. 다음에 오면 털레기 수제비를 먹어봐야겠어요. 주차 만석이어서 차대는데 애먹고 좌석도 만석이어서 대기했지요. 사장님이 돌아다니며 부족하면 말씀하시라고 하네요. 건강한 한끼입니다.

이삭보리밥

경기 광주시 초월읍 현산로 263

가시미로
4.0
10시간

감자고로케와 꽈배기. 갓 튀겨주니 맛나네요. 경기 광주터미널입니다.

심봉사도로케

경기 광주시 경안동 25-3

가시미로
4.0
12시간

어제는 하루종일 야구와 함께. 점심에 동봉철 감독과 식사하고 기흥구 리틀야구장 가서 연습게임 보고 기흥역에서 야구부 친구 만나 삼겹살에 한잔 했지요. 푸짐하게 내주시고 과메기도 주시네요.

삼보추어탕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16

다섯이 커피 마시러 왔어요. 우측이 동봉철 감독, 가운데가 이동석 수석코치 독립야구단인 성남 맥파이스 수석코치 이동석. 빙그레에서 선동열을 상대로 무사사구 노히트노런을 기록하며 승리했던 군산상고 출신의 이동석. 당시 선동열은 1점만 내주고도 완봉패. 장종훈이 저지른 두번의 실책때문에 퍼펙트 게임이라는 대기록은 무산되었다. 이동석 코치의 후일담. "아이고, 그날 상대선발로 내가 나온다고 그러니까 해태 타자들이 전날 술을 엄청... 더보기

유메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48번길 14

황태정식과 더덕정식. 세개, 두개 주문했어요. 가격은 15천원씩. 맛나요. 성남독립야구단 감독, 수석코치와 동문들.

용대리 황태국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48번길 14

탄천야구장에 왔습니다. 일찍 도착해 성남체육회관 내 카페에서 에스프레소 두잔 마십니다.

카페 스타디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

유치회관 해장국입니다. 맛은 좋으나 매장에 손님이 아무도 없는데 구태여 좁은 1인석에 앉히는건 무슨 심뽀인지? 손님이 많으면 자진해서 1인석으로 가는데. 불편하네요. 사장은 손님 많을때 이리 하라고 시켰을텐데. ㅎㅎ

유치회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48번길 14

입맛 없을땐 충무김밥. 레이크사이드CC 입구입니다. 항상 쩜오를 주문하지만 오늘은 1인분만.

이레국수랑 충무김밥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포로 45

용인 모현면 오산리에 일보러 갔다가 걸어나왔습니다. 중간에 자장+탕수육 세트로 하나 먹었지요.

따거

경기 광주시 오포로 1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