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방문했었고 6시 좀 전에 웨이팅해서 24번째인가 했는데 7시 조금 넘은 정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인기맛집이니 미리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잡아두기를 추천해요. 모듬C 먹고 일행과 나눠먹을 연어초밥도 추가 주문했는데 초밥 모두 맛있었고 회도 커서 좋았어요. 매장이 크진 않지만 깔끔했고 서빙하는 직원도 친절했어요. 초밥 나오기전에 계란찜도 나오는데 이거도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퀄리티나 구성을 갔던 일행 모두 마음에 들어해서 또 방문 할 예정이에요
스시 지현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7-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