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는 강남불짬뽕인데 짬뽕보다 간짜장과 잡채밥을 아주아주 잘하는 곳이에요. 엄청 푸짐한 잡채밥이 8천원인데 불향이 솔솔~ 간짜장도 꾸덕함이 정말 예술이에요!! 짬뽕이 맛없는건 아닌데.. 잡채밥과 간짜장에 밀리는 느낌?? 특이한건 간짜장을 주문하면 짜장 소스를 면 위에 부어서 주셔요. 화교분들이 운영하시는 매장인데 대체적으로 무난한 곳이라 자주 가게 되고 있습니다. 인근 지역 중식당들 중에서 손에 꼽을만큼 괜찮은 곳이에요.
강남 불 짬뽕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 67 예인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