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빵빵동동

그냥저냥 일상의 기록.. 대부분 양천, 강서에서 다니면서 가성비 좋은 집을 찾아보는 중
서울 양천, 강서.. 부천..

리뷰 644개

빵빵동동
2.5
6시간

동네에 있는 국밥집인데 매물로 나와서 안타까운 마음에 가봤어요. 곰탕 전문인 것 같았는데 아이들이 잘먹었고, 육개장은 진한 맛이 부족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내용물이 풍부했어요. 얼큰순대국은 처음 겪어본 냄새와 맛이었는데 쿰쿰함이 있어서 놀랐네요.. 다만.. 먹다보니 국이 식어서 자세히 맛을 봤는데 된장에서 나는 쿰쿰함 같은 냄새여서 그나마 다행.. 매운 양념을 만드시면서 베이스를 된장으로 하신 것이 아닐까 싶었어요.. 그냥 드... 더보기

감골 육개장 곰탕

서울 양천구 오목로 185-1

빵빵동동
3.5
15시간

서소문에서 곱창전골 전문점을 하시다가 지금은 신월동에서 운영 중이신 사장님이신데요, 40년이 된 곳이라고 해요. 대창, 곱창, 염통이 푸짐하게 들어가고 새우와 만두, 우동면이 들어가 있는데 국물이 걸쭉하고 진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매장에서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지는 곳인데.. 집에서 멀어서 아직 못가봤네요. 금요일밤이 행복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일송정

서울 양천구 월정로 133

남대문에 갔다가 칼국수 골목이 궁금하여 가봤습니다. 입구 초입에 호객행위를 하시는 분이 계셔서 따라갔더니 바로 입구 초입에 있는 매장이어서 안쪽 자리로 착석.. 앉기도 전에 "뭐 먹을거야?"부터 이야기 하시는데 칼국수와 냉면세트(9천원)을 주문했네요. 아놔.. 보리밥세트로 하면 보리밥+칼국수+냉면인데..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더라는.. 바쁘신 곳이라 눈치는 보여도.. 그래도 칼국수 골목만의 매력이 있는 듯..

만나식당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46

남대문에 갔다가 김치말이국수 한그릇~ 김치말이국수가 2천원이라고 하여 신기했는데.. 미리 담아둔 국수와 김가루, 김치 등에 어묵국물 한국자.. 이게 맛있을까 싶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칼국수골목에서 나오자마자 먹은거라.. 어묵이나 떡볶이를 못먹어서 아쉽.. 다시 가볼만한 분식집☺️

담소분식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28

덮밥으론 화곡동에서 손에 꼽을만한 곳입니다. 특히나 대창덮밥이 정말 맛있어요~ 고추냉이 살짝 올리고 생강을 올려서 한 입 먹으면 캬~~ 바로 냉장고에서 소주를 꺼내게 되는 맛입니다. 위치가 애매하여 배달로만 먹는데.. 배달로 와도 세심하게 준비해주시네요.

묵자식당

서울 강서구 까치산로 16-1

엄청 큰 싸이버거라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크긴 크더라고요.. 커요.. 먹으니 배불러요.. 감흥은 그닥.. 그냥 궁금하면 한 번쯤??

슈퍼싸이더블Kick

메이커 없음

블루리본을 받은 국수집. 디포리와 멸치를 적당히 섞은 듯 싶은데 뒷맛에 살짝 스치고 가는 칼칼함이 너무 좋습니다. 양념장이나 후춧가루도 테이블에 없었는데 그만큼 육수에 자신감이 있으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목동 백년국수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 52

까치산역 복개천 먹자골목에 있는 24시간 돼지국밥집입니다. 얼큰국밥(9,500원)을 주문하니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비빔그릇이 나오는데 열무김치를 넣고 비벼먹으라고 하시네요. 나물이 조금 더 있어도 좋을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얼큰국밥엔 고기와 내장이 적당히 들어있는데 양이 푸짐한 편은 아니고 적당히 들어있었오, 얼큰함은 신라면 정도?? 개인적으로 딱 마음에 드는 정도였습니다. 잡내는 하나도 없고 맛있네요. 24시간이라 ... 더보기

북돈 부산 돼지국밥

서울 강서구 강서로5나길 15

차이나향 2탄.. 며칠 전에 가서 생굴짬뽕을 맛있게 먹고 온터라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이른 점심에 가서 시그니처 메뉴 고기짬뽕과 간짜장, 탕수육을 맛보고 왔어요~ 고기짬뽕은 정말 이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간짜장까지 잘하는 곳일 줄이야.. 정말 뭐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곳.. 자신있게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차이나 향

서울 양천구 월정로 149

금요일밤이면 지난 한 주를 보상받고 싶은 마음에 고기와 술 생각이 나곤 하는데.. 보통은 집에 오면 밤10시라..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을 찾기 힘들더라고요. 여긴 새뱍1시30분까지 영업을 하셔서 늦은 시간에 눈치 안보고 가끔 가는 삼겹살집이에요. 솥뚜껑 삼겹인데 김치, 콩나물, 미나리를 함께 구워먹고 치즈볶음밥은 필수!! 간만에 행복한 불금이었습니다.

할매 솥뚜껑 삼겹살

서울 양천구 중앙로 28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