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동동

🍀희귀한 INFJ 🍀 이것저것.. 다 맛있는.. 잡식.. 최근엔 숨은 백반집들이 좋아요.
양천구, 강서구.. 그 외엔 속초와 제주...그리고 여기저기

리뷰 367개

빵빵동동
5.0
16시간

부천에 갔다가 우연히 가보게 된 곳인데 정말 착한가격의 맛집이네요. 탕수육 소 사이즈가 14,000원이고 간짜장 6천원! 계란후라이가 올라갔는데 6천원이면 무조건 감사한 곳이죠! 탕수육은 볶아서 나오는데 소 사이즈인데도 양이 많아요! 짬뽕도 완전 옛날스타일!! 1998년 오픈하셨다던데.. 오랜 세월을 유지하시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슴슴한 간짜장이 너무 좋았어요!!

아리산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78번길 27

오며가며 보았던 곳인데 카페 느낌의 작은 중식당이라 더 궁금했던 곳이에요..고기짬뽕이 7천원..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주문 즉시 조리해주시네요. 고기도 넉넉히 들었고 국물은 살짝 MSG맛이 나지만.. 적당히 맛있고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요!

서호

서울 강서구 화곡로21길 72

화곡본동시장 초입에 있는 순대국 전문점입니다. SNS상에서 추천을 받아서 가봤는데 맑고 깔끔한 느낌의 순대국이네요. 기본으로 주문했는데도 고기양도 엄청 많았고 전체적으로 기본이 잘 잡힌 순대국집이구나 싶었어요. 어르신 손님들이 많으셨는데 이유가 다 있는듯 싶습니다.

여하정 순대국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2길 54

출장 나갔다가 콩나물국밥이 5,500원이란 간판에 신기해서 들어가봤어요~ 정작 들어가선 돌솥비빔밥을 주문했다는.. 콩나물 위주로 나물이 들어가 있는데 7,500원이어도 참 감사하게 느껴졌네요. 비싼 물가에 착한 가격 맛집~

24시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141

배달로만 먹다가 오늘 가봤어요~ 분위기도 좋고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에그범벅.. 이거 대박입니다. 막내딸이 엄청 좋아하는데 오늘 먹어보니 알겠네요~

카페 마르멜로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25길 37

갈 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고 오는 곳이에요. 마라맛은 꼭 주문해야 합니다. 마라탕에 버금가는 찐맛집이네요.. 고기까지 무한이라 가족들이 좋아하는 곳이에요.

편편집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267

KFC는 언제 먹어도 좋네요. 저는 항상 오리지널을 좋아하는데 짭쪼롬한 치킨과 달달한 코울슬로는 환상조합입니다!! 밤9시에 가면 1+1이라서 너무 좋아요.

KFC

서울 양천구 중앙로 277

4년째 단골인 집인데 꾸준하네요! 동네에서 사랑받는 곳입니다. 두 판에 4만원이니까.. 가성비 좋은 곳.

반할라 피자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 149

목동에 계신 어르신께서 추천해주신 집인데 가보니 정말 맛있네요! 매운 카레 프랜차이즈들을 좋아했었는데 그곳들과 달리 덜 자극적이고 담백합니다. 두부카레는 비건카레라서 고기없이 만드시는데 정말 깔끔해서 감동이었습니다.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쿠마카레

서울 양천구 오목로56길 2

라면이 4천원이라니... 요즘 같은 물가라면 감사한 곳 같아요. 참치김밥도 아주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이안에 김밥

충남 당진시 시청2로 1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