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리본 서베이 맛집인 작은 국수집입니다. 따뜻한 멸치육수는 뒷맛을 아주 살짝 칼칼하게 하여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비빔국수나 냉면은 코다리 무침을 더해서 식감과 맛을 올려주는 곳이에요. 특히 국수는 생면을 써서 더 부드럽고 좋은데 냉면보단 국수에 더 강점을 보이는 곳입니다. 돼지불고기덮밥은 짜지 않고 양배추의 아삭함이 살아있는 식감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정말 손에 꼽을만한 국수집입니다.
목동 백년국수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 52 수억빌딩 1층 1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