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면발
추천해요
3년

아인슈페너가 맛있어요 크림이 달달하고 쫀쫀해요 망차 귀여워 ㅠ 초면이지만 사랑해 ㅠ (주인형아 품에만 안겨 있어서 사진을 못 찍어요..)

도망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6길 3 1층

고맥

😍😍

고맥

다합치면 도망차!

면발

@godok_beer 정답입니다! 근데 망차 미용 전후 갭차 넘 매력 터지지 않나요? ㅠㅠㅠ

고맥

@celina 부슬부슬한 것도 매력이네요 ㅎ_ㅎ

면발

@godok_beer 저도 대체로 추노 스타일을 더 좋아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