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는 십수년 전보다 더 맛있어진거 같기도? 홍대 주차장 거리에 어느날 혜성처럼 나타나 제 입맛을 사로잡았던 옥루몽 언제부턴가 너무 달아서 잘 안찾게 됐는데 요즘 트렌드를 따라서 레시피도 바꿨는지 이번에 가서 먹은 맛은 과하게 달지 않고 좋았어요 근데 저는 분명 모나카 세트를 시켰던거 같은데 왜.. 미니약과만 나왔던건지 의문…? 이에요 다 먹고나온 후에 알아서(낮술 후 방문) 물어보진 못했지만요
옥루몽
서울 광진구 능동로 18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