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에서 1차를 하고 근처에서 너무 배부르지 않게 2차할 메뉴가 뭐가 있나 찾다가 오! 두부! 하고 갔는데요 어🫨 여기 분위기 술집 아니고 너무 백반? 밀키트 조리업체? 그런 느낌…;; 이라 몹시 당황… 근데 술을 팔긴 팔아요💦 두부와 묵은 괜찮았구요 가격도 저렴했어요 다만 술을 마시러 갔기에 다소 뻘쭘…한 분위기…. 속에 ….. 뭐 그런 ..
몽글몽글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20길 23 광진스위트엠 아파트 근린생활시설 1층
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