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포 일짱 에그샌드위치 맛집으로 유명해서 한껏 기대하고 방문했다만… 에그번은 내 입맛에는 너무 달았지만 계란은 퐁신하니 쏘쏘 모르타델라 포카챠는… 너무 실망 ㅜ 직접 빵 만드시는 것 같았는데 빵이 너무 건조하고 안에 재료들의 조화가 아쉬웠음.. 나의 기준이 너무 높은것인가

어 슬라이스

서울 마포구 서강로11길 36-35 블루미하우스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