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4년 전에는 면발이 탱글했는데… 이건 좀 아니다 싶을만큼 면은 퍼져있고 국물은 시원하지도 않은 온도 튀김은 첫맛은 바삭하니 맛있다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튀김옷이 너무 두꺼웠음 진짜 대 실 망 현우동이나 가자 그냥
우동 카덴
서울 마포구 양화로7안길 2-1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