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산딸기 오트 라떼가 궁금해서 찾아갔지만 재료 소진으로 아쉽게 우롱 바닐라 차이를 시켜보았다. 여러가지 스파이스랑 바닐라 향이 찐하게 나면서 적당히 달달해서 굿. 다만 카다멈향 불호인 분들에게는 별로일수도. 드립커피는 추천해주신 브라질 원두. 아이스임에도 향이 잘 느껴져서 조아쑤요. 사장님께 산딸기 오트 라떼 마셔보고 싶었다고 말씀 드렸더니 저렇게 맛보라고 만들어주셔따... 오트가 소진되어서 맛은 좀 떨어지지만 느낌 보여주신다구… 북유럽 느낌 낭낭하니 사용하시는 식기들도 너무 가게랑 어울리고 음악도 너무 좋아서 간만에 삼박자가 들어맞는 카페 찾은 느낌.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잊을수없는 고객경험을 했어요. 넘고넘치는 카페들 사이에서 재방문할 이유가 생기는 것 같숩니다!

키하라

서울 용산구 임정로11길 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