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하라
Kihara


Kihara
포장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산딸기 오트 라떼가 궁금해서 찾아갔지만 재료 소진으로 아쉽게 우롱 바닐라 차이를 시켜보았다. 여러가지 스파이스랑 바닐라 향이 찐하게 나면서 적당히 달달해서 굿. 다만 카다멈향 불호인 분들에게는 별로일수도. 드립커피는 추천해주신 브라질 원두. 아이스임에도 향이 잘 느껴져서 조아쑤요. 사장님께 산딸기 오트 라떼 마셔보고 싶었다고 말씀 드렸더니 저렇게 맛보라고 만들어주셔따... 오트가 소진되어서 맛은 좀 떨어지지만 느낌 보여주신... 더보기
가보고 싶었는데 매번 휴일에 걸려 문 닫힌 모습만 보다 오늘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애매한 위치에 있음에도 다들 저처럼(...) 잘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사람 거의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호호.. 사진 찍기가 뭔가 민망했어요. 조용히 제 커피잔만 찍어봤습니다 ㅎㅎ Casa Almeida Barreto라는 브라질 커피를 주문했는데요. 무산소 발효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잘 모릅니다....어떤 차이가 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