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에 생긴 두번째 젤라또집! 젤라또 종류가 많지는 않고, 주로 클래식한 종류들이다. 같은 건물에 하필 위례 첫번째 젤라또집인 아이스걸크림보이가 있어 굳이 비교해보자면 종류가 다양한 건 아이스걸 크림보이가 압도적이지만 더 식감이 젤라또스러운 건 스노비 쪽이다. 쫀득거리는 젤라또 너무 좋지. 원재료맛을 아주 깔끔하게 잘 살렸는데 너무 깔끔해서 약간 맛이 약한 것 같은 아쉬움이 있었다. 좀 더 진한 맛을 내주어도 좋았을텐데! 초코우유는 초콜릿맛보다 초코우유 맛을 살렸고, 순수우유는 파스퇴르 아이스크림 결의 멸균우유맛이 강하다. 용과는 밋밋한 용과맛이 그대로! 리조도 여느 젤라또집 리조와 비슷하지만 좀 더 정제된 맛이었다. 민트초코는 초코보다 민트가 강했다. 레몬딜버터 너무 맛있게 먹었고 레몬+딜+버터가 차례로 치고가는게 아주 행복한 맛이었다. 마냥 달지 않아서 와인 안주로 먹어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스노비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00 위례중앙타워 1층 12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