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엥겔
4.0
14일

너무 예쁜데 너무 맛있다. 미친거야? 특히 버찌가 올라간 생크림케이크 미쳐버렸다. 이 집의 장점은 우선 예쁘다. 데코를 너무 잘 쓰고 미감이 훌륭하다. SNS에 보니 요런 예쁜 조각케이크 모아서 한판으로 파는 사진이 많던데 뭔가 행사용으로 써도 좋을 것 같다. 돌잔치나 환갑 같은 경사에 생화케이크 많이 하던데, 이 케이크가 생화케이크보다 오히려 더 화려한 느낌. 두번째는 시트가 정말 부드럽고 퐁신하다. 쌀가루 베이킹을 하신다는데, 카스테라처럼 부드럽고 밀도가 아주 아주 촘촘하다. 쌀가루 베이킹 하는 곳들이 약간 떡같은 식감이 될 때도 있는데, 여기는 쫀득거리진 않는다. 말 안해줬으면 쌀가루인줄 몰랐을 것. 세번째는 다채로운 크림. 생크림은 고소하고 부드러웠고, 블루베리 올라간 케이크는 요거트 크림이었는데 달콤하고 상큼해서 좋았다. 건무화과 올라간 케이크는 레몬 시트였는데 확실한 레몬향이 좋더라. 대신 전반적 당도가 상당해서 아메리카노 필수. 우유랑 먹기엔 투 머치 유제품 되시겠다. 생각보다 행신동에 숨은 고수들이 많단 말이지…

무스몽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현로53번길 4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