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치즈감별사

세상모든 치즈케이크를 먹어볼거얌

리뷰 2개

바스크치즈케이크 맛있다고해서 왔는데 이 근방 치즈케이크 다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다른맛도 먹어보러 또 오고 싶은곳. 모란 올 일 있을 때 꼭 다시 올듯.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다시 먹고싶은맛입니다.

카페 자트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51번길 22

예쁘고 맛있어요. 사장님이 기본에 충실한듯. 군더더기 없어요

오린지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