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딸랑빵

리뷰 1개

딸랑빵
추천해요
3년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가격대비 가성비있어요! 기본안주로 떡볶이 나오는데 맵단 국물자작한 떡볶이라 너무 맛있습니당:) 남자친구랑 둘이가서 안주 두개 시켰는데도 다 먹기 힘든 곳이었어요ㅠㅠ!!

이층 주방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