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주기적으로 들러야하는 맛집! 일단 살얼음소주가 최고! 입니다. 개인적으로 꾸덕한 파스타가 최고 맛있구욤… ㅎㅎ 늦은 시각엔 20대 친구들 단체로 많이 오니, 시간대 잘 겨냥해서 가세요옵 🔥 (참고로 전 평일 9시 전, 주말 낮 방문합니다 ㅋㅋㅋㅋㅋ 😌)
이층 주방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98
0
비가 쏟아지는 날 이런 창가에 앉아서 맥주/하이볼 먹으니 좋네요 ☔️ 삼겹살은 역시 바로바로 구워먹어야,, 하지만 맛있게먹었슴니다. 기본안주로 떡볶이 주시는데 그게 별미..☘️ 화장실 내부 남녀분리
18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가격대비 가성비있어요! 기본안주로 떡볶이 나오는데 맵단 국물자작한 떡볶이라 너무 맛있습니당:) 남자친구랑 둘이가서 안주 두개 시켰는데도 다 먹기 힘든 곳이었어요ㅠ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