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사카바! 이전에 교토에서 먹었을 때보단 횟감이 약간 실망스러웠어요 그래도 평타(이상) 인 것 같습니다 새우랑 연어가 맛있고 무엇보다 맥주가 맛나요
すし酒場さしす
〒810-0021 福岡県福岡市中央区今泉1丁目13−21 フィル・パーク福岡今泉 1-A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