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すし酒場さしす 天神店

4.0
추천 3 좋음 1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일식
메뉴

리뷰 3개

스시사카바! 이전에 교토에서 먹었을 때보단 횟감이 약간 실망스러웠어요 그래도 평타(이상) 인 것 같습니다 새우랑 연어가 맛있고 무엇보다 맥주가 맛나요

すし酒場さしす

〒810-0021 福岡県福岡市中央区今泉1丁目13−21 フィル・パーク福岡今泉 1-A

24.12.20 방문 한국에서 먹은 초밥은 초밥이 아님 ㄹㅇ 진짜 인생 먹은 초밥 중에 제ㅔㅔㅔ일 맛있었다고 극찬함 .. 이런곳을 알려준 친구에게 압도적감사를 .. 참치뱃살김말이 1078엔 흰살생선3종 616엔 등푸른생선3종 440엔 장어 495엔

すし酒場さしす

〒810-0021 福岡県福岡市中央区今泉1丁目13−21 フィル・パーク福岡今泉 1-A

4.5
1년

후쿠오카 여행시 들렀던 스시사카바 텐진! 웨이팅 30분정도 후에 들어가서 먹었는데 한국인분들 꾀 많고 새우육회?? 그걸 한국분들은 꼭 시켜드시던데 저는 안먹었지만… 참치초밥 퀄리티 너무 괜찮아서 맛있게먹었습미다🤤👍🏻 특히 김밥처럼 나오는 참치뱃살마끼 추천!!!!거기에 나마비루까쥐~ 초밥과 맥주 조합 좋아합니다

すし酒場さしす

〒810-0021 福岡県福岡市中央区今泉1丁目13−21 フィル・パーク福岡今泉 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