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다닐 때 1층만 있는 카페인줄 알았는데 통건물을 사용하는 카페였어요 2,3층 좌석이 아주 넉넉하고 3층은 아예 작업, 공부하라고 만들어두신 좌석이네요 3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혼자오신 분들이 공부를 열심히 하고 계셨습니다ㅎㅎ 빵을 사면 토스트기로 구워서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게 장점 같은데 사실 커피는 그냥 그럽니다 ,,, ㅎㅎㅎㅎㅎ 일단 커피는 음.. 그냥 그렇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다른 티나 음료는 안먹어봤지만,, 근처에서 작업할만한 공간을 찾으신다면 요기 괜찮아요 주말 혼잡할 경우 2시간 이용을 부탁한다고 되어있습니다 물론 저는 2시간도 채 못앉아있지만요
산산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8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