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시외에도 종류가 많아요 . 스시맛 좋아요 . 우동은 약간 짠듯.. . 근처라면 찾아갈만 한 식당 . 주차는 건물옆에 2대가능한데 그냥 주변에 하는게..
이자카야 단
대구 수성구 청솔로2길 63-5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