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 스시외에도 종류가 많아요 . 스시맛 좋아요 . 우동은 약간 짠듯.. . 근처라면 찾아갈만 한 식당 . 주차는 건물옆에 2대가능한데 그냥 주변에 하는게..
이자카야 단
대구 수성구 청솔로2길 63-5
3
0
🎧오늘의 숙성회 : 활어회보다 숙성회를 좋아하는 친구가 찾은 집이다 맛있긴한데 나는 저 회에 곁들어져있는 바질 페스토 이런 것들이 차라리 없는게 나을 듯 ㅠ ㅠ 난 회맛만 느끼고 싶은데.. 다음에 가게 된다면 빼달라고 할테임 🎧소고기타다끼 : 첨 먹어보는데 안주하기 괜찮았다! 영수증리뷰 하면 생선구이 주시는데 짱좋았음 ㅎㅎ 직원분들 친절하다 그런데 저기 주변에 2차갈 술집은 많이 없어서 다음에 또 갈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