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백화점 다녀오면서 들른 맛집 본점이라 그런지 웨이팅있게 들어감. 맛도 있고 양도 많음 그러나 가격이 있는 편임. 내 최애는 고추유린기!!! 무탄 시그니처 답게 모든 테이블에 다 있었음. 짬뽕은 차돌보다 해물을 먹는 걸 추천 국물이 느끼함. 멘보샤 트러플 짜장면 다 맛있었음
무탄
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