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깔끔하고 붐비지만 친절한 좋은 식당. 그리고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콩국수와 김치콩비지찌개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먹으면 차갑고 뜨끈한 행복 반복 가능해요!!
서울 콩 비지
서울 송파구 동남로4길 33 호성섬유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