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문정역 쪽에 위치한 콩 비지요리 전문점인 서울콩비지에서 김치비지찌개 먹고 왔어요 브레이크타임이 4시 30분에 끝나는데 입장 하자 마자 다른 손님들도 많이들 오셨어요 매장은 4인석 테이블과 2인석 테이블이 있었고 중소형 규모의 매장이고 1인 식당입니다 저는 대표메뉴중에 하나인 김치콩비지를 주문 했고 주문한지 얼마되지않아 바로 나왔어요 밑반찬은 콩자반,멸치볶음,깍두기 등이 나왔는데 간이 강하지 않아 딱 좋았습니다 김치와 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