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이 이쁘고 맛도있어서 좋았어요 예전에 티맵에서 보고 갔었는데 주말 웨이팅 심한거 빼면 가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얏키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