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귀엽고 정갈한 공간과 음식
오얏키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4
0
매장이 이쁘고 맛도있어서 좋았어요 예전에 티맵에서 보고 갔었는데 주말 웨이팅 심한거 빼면 가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5
2번 방문했는데 반찬들 다 개성있고 괜찮아요. 가정식이라는 단어 쓰면서 어줍잖고 밋밋하게 음식해서 노맛음식 내는 곳들 많아서 걱정했는데 귀엽기만한 음식이 아니고 맛까지 좋았습니다. 치킨 난반 > 튀김 좋고 소스도 맛있음 갈비찜 > 돼지마냥(맞음) 소스에 밥 넣어서 비벼먹음 양도 많네요 또 갈 예정이요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