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청량산 등산 후 방문했어요. 11시경 갔을 때 세테이블 남아있었는데 식사 후 나올 땐 웨이팅이! 따끈한 모두부와 감자전이 고소하고, 김치말이국수는 칼칼시원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콩국수는 살짝 아쉬웠네요ㅠ

이북할매

인천 연수구 청룡로50번길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