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뼈주부
추천해요
4년

봄이 왔으니 벌교식당 또 왔어요 😋 이번엔 홍어애탕 도전!!!! 저는 홍어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물렁뼈랑 애 넣어서 끓인 탕 넘 좋아요 다음 약속은 안 잡는 편이 좋겠죠?? 😆 애탕은 정말 하나도 맵지 않고 적당히 걸쭉한 농도에요

벌교식당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 경동시장 신관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