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봄이 왔으니 벌교식당 또 왔어요 😋 이번엔 홍어애탕 도전!!!! 저는 홍어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물렁뼈랑 애 넣어서 끓인 탕 넘 좋아요 다음 약속은 안 잡는 편이 좋겠죠?? 😆 애탕은 정말 하나도 맵지 않고 적당히 걸쭉한 농도에요
벌교식당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
36
0
꼬막비빔밥을 시켜놓고 먼저 내주신 물김치를 한모금 먹었는데... 크으~~ 넘 시원하고 맛있어서 막걸리를 안 시킬 수 없었어요 😆 아니 그랬더니 또 안주하라고 홍어 좀 먹을 줄 아냐고 하시기에 넙쭉 감사히 받았죠 😋 점심에 홍어애탕도 1인분이 되는 훌륭한 곳이니 다음 김치 재료 사러갈 때 또 가봐야겠어요!!!
24
경동시장신관 지하. 수산물이 있는 곳입니다 시장이 있다보니 재료들이 너무나 좋고 어머님 손맛역시 넘 좋습니다 😋😋😋 저는 특히 꼬막비빔밥이랑 수제비가 좋았어요 자극적이거나 어디가 튀지 않는 꼬막무침과 직접 반죽하셨다는 수제비는 반죽, 끓이는 비법 너무나 배우고 싶어요 점심엔 굉장히 바쁘신데 여유롭게 저녁즈음 여러명이 가시면 이것저것 시켜보셔요 어머님이 코스를 완벽하게 짜주시고 잘 먹는다고 이것도 맛 보라고 자꾸 챙겨주십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