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역 근처에 은근히 김밥 가볍게 먹을 곳이 없었는데 단정하고 깔끔한 곳이 생겼어요!!! 정자역 파바 바로 옆!! 아침 7시부터 하니까 아침 거른다면 여기 좋을 것 같네요 조린유부김밥(3500원) 순하고 맛있었어요
우미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3 젤존타워 3차 1층
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