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재료꽉찬건강한김밥 #먹고나서도속이편해요 #1층은좀시끄럽기는했어요 젤라또 먹기전 저녁 먹을까 말까 하다 뽈레평을 읽고 김밥 시켰어요. 참김파지만 요새는 유부도 좋아져서 조린유부김밥으로 시켰어요. 일단 내공이 있네요. 저 너비로 썰면 보통 젓가락으로 집을때 터딘 김밥이 나오기 일쑤인데 여긴 다 괜찮았어요. 가격 보고 별 기대 없었는데 유부랑 야채랑 속재료도 알차구요. 진두지휘하시는 이모님 목소리가 너무 커서 먹는 내내 좀... 더보기
우미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3
9
0
치즈김밥 주문(5,000원). 1시 즈음인데도 매장에서 식사하는 분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2층에도 식사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매장 식사를 원한다면 2층에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 김밥은 굉장히 깔끔하다. 밥 상태도 괜찮고(오래된 밥 냄새 같은 것 없음), 다른 재료 상태도 준수한 편이다. 근처에서 간단하게 한 끼 식사해야 할 때 방문하기 괜찮을 듯하다.
8
남이 끓여주는 라면 오랜만이네 맛있네. 심플하고 정갈한 분식집 ❤️ 요즘 이런 집 은근 없다구
4
메뉴판 도장깨기를 해보았습니다. 이 지역과 가격대, 그리고 매우 높은 위생수준을 생각하면 어떤 메뉴라도 추천이지만, 여기 오신다면 다른 메뉴 보다는 (기본김밥 이외의) 김밥만을 권하고 싶습니다. (김뽂과 제육은 .. 전 다신 안먹기로 하였습니다)
17
2
뼈주부님 덕에 좋은 집을 발견하였습니다. 조림유뷰김밥은 조금 짠맛이 강하긴 한데, 그것이 이집에서 말하는 “비법맛간장 베이스” 때문인지, “조림유부”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퇴근길/야근길 간단메뉴로 메뉴격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2
지난번 김밥이 좋아서 이번엔 식사로 왔습니다!! 2층 자리가 쾌적해요 매운오뎅김밥+쫄면+우동 우선 우동은 매우 한국적인 무 많이 넣고 끓인 들큰한 솔표후추 톡톡 맛 쫄면은 새콤하지만 텁텁함이 살짝 아쉬워요 ㅠ 안 매운 매운오뎅김밥이 참 든든합니다!! 정자역에 이 가격대로 깔끔하게 먹을 곳이 생각보다 없어요
24
정자역 근처에 은근히 김밥 가볍게 먹을 곳이 없었는데 단정하고 깔끔한 곳이 생겼어요!!! 정자역 파바 바로 옆!! 아침 7시부터 하니까 아침 거른다면 여기 좋을 것 같네요 조린유부김밥(3500원) 순하고 맛있었어요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