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김밥이 좋아서 이번엔 식사로 왔습니다!! 2층 자리가 쾌적해요 매운오뎅김밥+쫄면+우동 우선 우동은 매우 한국적인 무 많이 넣고 끓인 들큰한 솔표후추 톡톡 맛 쫄면은 새콤하지만 텁텁함이 살짝 아쉬워요 ㅠ 안 매운 매운오뎅김밥이 참 든든합니다!! 정자역에 이 가격대로 깔끔하게 먹을 곳이 생각보다 없어요
우미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3 젤존타워 3차 1층
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