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카페였는데 늦게까지 하는 분식 카페로 바뀌었어요. 훨씬 좋습니다. 떡볶이는 옛날식 밀떡볶이고. 튀김이 정말 깨끗한 기름에 튀겨주는 튀김이라 더 추천드려요
슈퍼몬스터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지하200 강남터미널지하쇼핑몰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