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점 가본 분이 좋았다 하여 그래? 하면서 다시 한번 가봤습니다만 제 입맛에는 아닌가봐요.
보승회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17
6
0
1인 1샤브 가능한 새로 생긴 샤브샤브 집입니다 중국풍 샤브샤브 외에도 보통의 샤브샤브(안매운 육수, 얼큰육수 등)도 있는데 왜 중화정이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칼국수도 소분하여 계속 먹을수 있고 가격도 1인 1샤브로는 비싸지 않아서 추운날 추천합니다.
중화정샤브샤브 교대점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72
4
커피도 맛있고 애플파이도 촉촉합니다. 영주에선 사과를!
애플빈
경북 영주시 대학로 180
2
육전이 맛있는 진주식 냉면입니다. 양이 많으니 곱빼기는 하지 마세요.
교동면옥
경북 영주시 대동로31번길 25-9
25년 전 쯤 피자가 고급음식이었을때의 그 느낌과 맛입니다. 맛만 따지면 조금 저렴해진 피자힐 같다고 해도 될것 같습니다. 치즈가 뚝뚝 끊어지지 않고 뭉쳐 늘어나니 삼킬때 조심하세요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일본 초밥보다 맛있다 하여 몇번 왔습니다. 왜 그런 말이 나올까 생각했는데. 초맛 강하고 샤리가 간이 강해서 그런가봐요. 간 강한 샤리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오늘의 초밥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8
관광지형 고기국수도, 제주전통 고기국수도 나름의 맛인데, 이건 그 어느것도 아닙니다. 소면이라는것도 이상하고, 육수도, 고기도... 군만두가 제일 낫네요. 공항의 식당은 보통 첫인상 보다는 마지막 인상인데, 돈가스나 한식당도 있으니 그쪽에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온담국수
제주 제주시 공항로 2
3
중동 음식 of 중동음식 취향타서 싫어하실수도 있지만 한국화된 캐밥들보다는 더 레반트 음식에 가깝습니다.
허머스 키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얼큰이 칼국수라 하지만 안매운 칼국수가 오히려 더 맛있는듯 합니다. 김밥도 좋아하는분들 많은듯 합니다. 족발은 토치로 구워주는듯. 조미료 느낌만 좀 줄이면 더 맛있겠습니다.
얼큰이 공주칼국수
대전 유성구 계룡로 84
너무 짜고 시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싱겁지도 않은 초밥입니다. 하나 하나 정성들여 만드시는게 느껴집니다. 특히 튀김이나 등푸른 생선은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잘 드실수 있을듯 합니다.
카루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