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말씀으로는 대구에서 가장 맛있는 순대국과 삶은 돼지고기를 파는 곳이라고 해서 설에 제사모시기 전에 한번 술안주로 사 봤습니다. 기름을 제거한 쫄깃한 고기는 식혀서 먹으면 맛있긴 한데 순대국에 들어가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그냥 수육처럼 식혀서 먹기에는 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순대는 묘한 향이 나는데 오히려 국에 넣으면 좀 이상할 듯 합니다. 한번 더 먹어보고 자세한 리뷰를 더 하도록 하겠습니다.
진배기 원조 할매국밥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