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리뷰수준이너무낮아서먹짱이될수없는나

5점 존맛!! 3점 글쎄..애매하다 1점 맞짱 뜨실분 평가기준 평범하지않고 뛰어난 맛 맛없으면 1점도 서슴치 않는다.. ISTP의 리뷰는 차갑다..
망플리뷰 천개 날라감..

리뷰 460개

즉석 바베큐 한잔

서울진 바베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길 35

여름이었다

사당면옥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길 11

성심당 오늘도 속아봅니다 빵은 한결같이 맛없습니다 맛없는걸 알면서도 대전까지 왔는데 성심당안가면 서운 매달 대전을 와서 10번 넘게 속아도 또 속아보는 빵집 대전음식 푸짐한건 알겠는데 대전애들 맨날 비싸고 양적다고 난리치니까 가성비만 따지니까 발전이 없음 배만채우면 그만인것처럼

성심당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역시 로컬 심심하고 속편한느낌의 들깨칼국수 면도 맛잇고 국물도 깊이있다 수육도 굉장히 부드럽다 김화칼국수 먹은 관광객은 대전 노맛도시라고 나처럼 욕하고 다니겠지

삼대째 전통칼국수

대전 동구 대전로825번길 13

미친 개맛있다 뜨거운데 시원하고 칼칼한데 맵지않고 찐득한데 깔끔하고 심심한데 깊이있는 맛 어머니의 장찌개가 그리운 맛

명랑식당

대전 동구 태전로 56-20

역시나 기대 이하 가츠는 영 아니다

미하무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7길 5

스트레스 받을땐 고기앞으로

돈카츠 창현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4

가짜 미국

우스매쉬

경기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83번길 19

신규 오픈은 못참지 삼겹이랑 목살 껍질항정살 먹음 신규라 매장 깨끗하고 고기 맛있고 반찬맛있다 단점은 찌개나 냉면 그리고 육회마저 대체적으로 너무 달다 쉽게 물림 설탕만 좀 줄였으면

한양

서울 관악구 남현1길 20

10년 만에 먹은 설빙 너무 달아서 혀가 썩겠다

설빙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