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오픈은 못참지 삼겹이랑 목살 껍질항정살 먹음 신규라 매장 깨끗하고 고기 맛있고 반찬맛있다 단점은 찌개나 냉면 그리고 육회마저 대체적으로 너무 달다 쉽게 물림 설탕만 좀 줄였으면
한양
서울 관악구 남현1길 20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