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즉석 바베큐 한잔

서울진 바베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길 35 1층 101호

추군의 태양

돼지갈비는 별로임...비추요~

리뷰수준이너무낮아서먹짱이될수없는나

@triplej23 오리바베큐가 제일 맛있드라구요 돼지바베큐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통삽겹이 제일 별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