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바베큐 한잔
서울진 바베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길 35 1층 101호
8
2
추군의 태양 @triplej23
돼지갈비는 별로임...비추요~
리뷰수준이너무낮아서먹짱이될수없는나 @csw0301
@triplej23 오리바베큐가 제일 맛있드라구요 돼지바베큐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통삽겹이 제일 별로였습니다
추군의 태양 @triplej23
돼지갈비는 별로임...비추요~
리뷰수준이너무낮아서먹짱이될수없는나 @csw0301
@triplej23 오리바베큐가 제일 맛있드라구요 돼지바베큐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통삽겹이 제일 별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