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밀크폼

리뷰 1215개

샌드위치랑 샐러드 맛집 가격에 비해 엄청난 양의 샐러드 무난히 맛있는 곳이고 빵도 나름 맛있다 특히 단호박 카스테라랑 크림치즈 들어간 빵 있는데 이거 존맛; 샌드위치는 페스츄리 오믈렛이 찐

그라츠 과자점

서울 중구 을지로 지하88

새로운 메뉴가 생긴 알돈! 고기가 올라간 메밀에는 묵은지로 간을 맞췄는데 이게 맛있었다 돈까스도 여전히 맛있었음 등심 안심 진짜 잘만드는 곳.... 여기는 등심이 좀 더 제 스탈

알돈

서울 중구 다동길 43

그 유명한 과일 크레이프 파는 곳 저녁에갔다 없어서 실패 후 걍 포장해서 나옴 과일잔뜩이고 크림많아서 맛있음 엄청 많이들어서 무거운데 크림은 가벼워서 한 조각을 결국 뚝딱하게 되어버리는 그런 무서운 맛

HARBS 大丸梅田店

〒530-0001 大阪府北区梅田3丁目1−1 大丸梅田店 6F

협찬받아 갔던 곳인데 진짜 넘 맛있었다.... 솔직히 물려서 세 개 다 못먹을테니 포장해야지 하고 갔는데 세 개 다 먹은 건에 대하여 ㅋ 소금베이글 완전 안이 쫀득한게 맛도리 미침 첨먹어보는 바질 크림치즈도 쥰맛

라 파리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4

음...크로아상이 주력같은데 주력메뉴가 넘 퍼석하고 약간 만들어진지 좀 된 맛이 나서 생각보다 그랬고 오히려 파운드케이크가 존맛탱구리 같면에 초코 발라져있는 디테일 굿 크로아상 비주얼은 좋던데 흠,,, 흑임자 라떼도 그냥 그랬어요 생각한 흑임자라떼는 툇마루같이 물질감의 크림이 올라갈거라 생각했는데 더욱 단단한 흑임자 크림이 올라갔고 고소한맛이 너무 덜함 원두는 신데 고소한맛은 적고 오트로 바꿨더니 셋의 오묘함이 따로노... 더보기

아방 베이커리

서울 중구 남대문로 125

나 추어탕 좋아하네... 마라탕 맛나서 맛있다 진짜 그냥 마라탕 0단계맛 비린내 없고 김치도 갓만든 김치맛 나서 맛있음

원주추어탕

서울 중구 무교로 17-27

마라탄탄멘 엄청 얼얼하니 맛있었ㅇ어요 맵긴하지만...그래도 맛있다 밥말아먹고 싶어지게 만드는 국물 맛 다들 튀김을 많이 시켜 드시던데 튀김도 맛있어보였어요

탄탄면공방

서울 중구 명동7길 21

김치 싫어 맨으로서 점심에 안가봤다가 야근 하고 오니 연곳이 여기 뿐이라 가봤는데 다들 그렇게 좋아하는 이유를 알것같다 국물 진하고 안에 건더기 많도 두부맛있음 무엇보다 계란후라이가 공짜!

대독장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40

처음 먹었을때 진짜 신세계! 팥이랑 버터 조합이 이렇게나 좋다니 답례품으로 들어왔을 때 넘 맛있어서 저 많은걸 한자리에서 다 먹을뻔함 암튼 살짝 녹은 버터와 달달 팥의 조합이 죽여줘요

복호두

서울 종로구 종로 19

회식으로 갔던 양꼬치집 꿔바로우랑 가지시키고 온면까지 주문 꿔바로우 시큼 달달이라 맛있고 역시 가지도 잘 튀겨져서 넘 좋더라구요 벗 온면은 별로....온면 걍 김치찌개임 ㅠ

이가네 양꼬치

서울 중구 을지로3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