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먹은 빵중에 가장맛있었요 저 큰 바게트를 한자리에서 다먹었다면... 믿겨지시나요 되게 쫀득하고 슴슴한데 겉이 바삭해요 그렇다고 질기진않음! 그리고 샌드위치도 너무 맛나요 샌드위치안에 피망절인거같은게 들어가서 딱 적당히 매콤쓰 안에 조합이 너무 좋음 소금빵도 몇시간이나 들고다녔는데 집와서 에프굽안했는데도 바삭함 도랐고 버터맛짱감함 미쳤음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
12
0
저는 에그타르트 요런적당한 파이지가 좋더라구요? 안에 필링 달달꼬숩 바닐라빈 많이들어있어요 인테리어가 엄청 귀여운데 뭔가 게임에서 hp채우는 상점에 달걀사러온 기분 🥚 에그타르트말고 구운란같은것도 파는데 같이간 일행피셜 계란도 꽤나맛있다고
하루한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5
11
예전에 뽈레먹짱으로 받은 초콜릿집이 여기였군요 오늘은 산딸기맛을 먹었는데 진하니 맛있었어요 초콜릿보다 스파기스깁펠이라고 시나몬 들어간 쿠키가 너무 맛있어보였슴,, 담엔 저걸 꼭 사먹어볼것
쇼콜라티끄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18
9
콩국수의 매력을 여기서 알게됨 콩국수 맛있는거구만..? 콩물이 맛있으니까 국수까지 맛있음 검정 하양 둘다 시켰는데 검정콩이 설탕이랑 더 잘 어울렸다 광주 친구가 콩물에 설탕얼마나 넣는지 알려줬는데 꽤나 많이 넣어서 놀람 근데 존맛 ㅋ 콩물 꼬수움이 더 올라옴
유달콩물
전남 목포시 호남로58번길 23-1
6
먹는거에 진심이신 목포택시기사님 추천 식당 약간 짜니까 싱겁게 해달라고 하라해서 우리도 그렇게 먹었더니 딱 짭조름하니 맛있었다 추어탕같은건가 싶었는데 장어 통으로 들어가있음! 여기 반찬도 맛있구 장어도 꼬숩고 완전 굿
우리장어탕
전남 목포시 수강로 5
굳이 한시간 창고로 웨이팅을 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는 바로 이 얼리버드점이 있기 때문 아침 일곱시 반에 가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음 되게 파이지가 파삭하고! 저는 커스터드 맛이 강했는데 일행은 달걀맛이 강하다고 했어요 퀄리티대비 가격이 정말싸서 다들 많이 사가시는 듯
커피 창고로
전남 목포시 미항로 97
갑자기 인생 프렌치토스트를 만나게 됨 겉바 속에그타르트 정도로 촉촉촉함... 크로플도 맛있습니더 하지만 프토가 진짜 감동의 맛 맛있다는 말밖에 할수가없다
런디 드 오프
전남 목포시 호남로64번길 28-1
사실 쫄복탕이라고 해서 탱글탱글한 복어살을 기대했는데 의외로 추어탕같이 잘게 갈려나오는 탕임! 약간 걸죽한게 부추가득넣어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원래 탕에 밥안말아먹는데 이건 밥말아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딱들었음 걸죽하니 죽처럼? 되게 몸에 힘나게하는 맛이고 국물 짱 맛있음 이거도 완뚝해벌임 목포 맛있는 곳이다..
조선 쫄복탕
전남 목포시 해안로 115
4
만만하게 보고 와서 우리 테이블만 에그타르트 없는 사람이 되 하지만 한시간 웨이팅은 에바라 생각하고 웨이팅은 포기 별개로 라떼가 정말 맛있었고 원두 선택도 되고 우유 변경도 되어서 좀 의외였음 원래 대표메뉴ㄱㅏ 있음 커피가 맛없기 마련인데 여기는 커피도 맛있음..굿
전남 목포시 청호로219번길 34-15
쑥꿀레와 식혜 그리고 동치미(?) 쑥꿀레는 경기떡집이생각나는 맛 거기에 조청 찍어먹는맛 식혜되게 옛날 할머니집에서 해준맛이었다 맛있음 팥죽이나 팥칼국수가 정말 맛있어보이는 집이었다 쑥꿀레집 들어갔다가 여기로 온건데 난 여기 추천 쑥꿀레랑 죽이랑 식혜 김밥 등등맛도리들 다수 포진
가락지
전남 목포시 수문로 4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