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밀크폼

리뷰 1602개

최근먹은 빵중에 가장맛있었요 저 큰 바게트를 한자리에서 다먹었다면... 믿겨지시나요 되게 쫀득하고 슴슴한데 겉이 바삭해요 그렇다고 질기진않음! 그리고 샌드위치도 너무 맛나요 샌드위치안에 피망절인거같은게 들어가서 딱 적당히 매콤쓰 안에 조합이 너무 좋음 소금빵도 몇시간이나 들고다녔는데 집와서 에프굽안했는데도 바삭함 도랐고 버터맛짱감함 미쳤음

뺑드이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87

저는 에그타르트 요런적당한 파이지가 좋더라구요? 안에 필링 달달꼬숩 바닐라빈 많이들어있어요 인테리어가 엄청 귀여운데 뭔가 게임에서 hp채우는 상점에 달걀사러온 기분 🥚 에그타르트말고 구운란같은것도 파는데 같이간 일행피셜 계란도 꽤나맛있다고

하루한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5

예전에 뽈레먹짱으로 받은 초콜릿집이 여기였군요 오늘은 산딸기맛을 먹었는데 진하니 맛있었어요 초콜릿보다 스파기스깁펠이라고 시나몬 들어간 쿠키가 너무 맛있어보였슴,, 담엔 저걸 꼭 사먹어볼것

쇼콜라티끄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18

콩국수의 매력을 여기서 알게됨 콩국수 맛있는거구만..? 콩물이 맛있으니까 국수까지 맛있음 검정 하양 둘다 시켰는데 검정콩이 설탕이랑 더 잘 어울렸다 광주 친구가 콩물에 설탕얼마나 넣는지 알려줬는데 꽤나 많이 넣어서 놀람 근데 존맛 ㅋ 콩물 꼬수움이 더 올라옴

유달콩물

전남 목포시 호남로58번길 23-1

먹는거에 진심이신 목포택시기사님 추천 식당 약간 짜니까 싱겁게 해달라고 하라해서 우리도 그렇게 먹었더니 딱 짭조름하니 맛있었다 추어탕같은건가 싶었는데 장어 통으로 들어가있음! 여기 반찬도 맛있구 장어도 꼬숩고 완전 굿

우리장어탕

전남 목포시 수강로 5

굳이 한시간 창고로 웨이팅을 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는 바로 이 얼리버드점이 있기 때문 아침 일곱시 반에 가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음 되게 파이지가 파삭하고! 저는 커스터드 맛이 강했는데 일행은 달걀맛이 강하다고 했어요 퀄리티대비 가격이 정말싸서 다들 많이 사가시는 듯

커피 창고로

전남 목포시 미항로 97

갑자기 인생 프렌치토스트를 만나게 됨 겉바 속에그타르트 정도로 촉촉촉함... 크로플도 맛있습니더 하지만 프토가 진짜 감동의 맛 맛있다는 말밖에 할수가없다

런디 드 오프

전남 목포시 호남로64번길 28-1

사실 쫄복탕이라고 해서 탱글탱글한 복어살을 기대했는데 의외로 추어탕같이 잘게 갈려나오는 탕임! 약간 걸죽한게 부추가득넣어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원래 탕에 밥안말아먹는데 이건 밥말아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딱들었음 걸죽하니 죽처럼? 되게 몸에 힘나게하는 맛이고 국물 짱 맛있음 이거도 완뚝해벌임 목포 맛있는 곳이다..

조선 쫄복탕

전남 목포시 해안로 115

만만하게 보고 와서 우리 테이블만 에그타르트 없는 사람이 되 하지만 한시간 웨이팅은 에바라 생각하고 웨이팅은 포기 별개로 라떼가 정말 맛있었고 원두 선택도 되고 우유 변경도 되어서 좀 의외였음 원래 대표메뉴ㄱㅏ 있음 커피가 맛없기 마련인데 여기는 커피도 맛있음..굿

커피 창고로

전남 목포시 청호로219번길 34-15

쑥꿀레와 식혜 그리고 동치미(?) 쑥꿀레는 경기떡집이생각나는 맛 거기에 조청 찍어먹는맛 식혜되게 옛날 할머니집에서 해준맛이었다 맛있음 팥죽이나 팥칼국수가 정말 맛있어보이는 집이었다 쑥꿀레집 들어갔다가 여기로 온건데 난 여기 추천 쑥꿀레랑 죽이랑 식혜 김밥 등등맛도리들 다수 포진

가락지

전남 목포시 수문로 4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