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하게 보고 와서 우리 테이블만 에그타르트 없는 사람이 되 하지만 한시간 웨이팅은 에바라 생각하고 웨이팅은 포기 별개로 라떼가 정말 맛있었고 원두 선택도 되고 우유 변경도 되어서 좀 의외였음 원래 대표메뉴ㄱㅏ 있음 커피가 맛없기 마련인데 여기는 커피도 맛있음..굿
커피 창고로
전남 목포시 청호로219번길 34-15 목포 북항 씨푸드타운 2차 1층 102호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