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에 진심이신 목포택시기사님 추천 식당 약간 짜니까 싱겁게 해달라고 하라해서 우리도 그렇게 먹었더니 딱 짭조름하니 맛있었다 추어탕같은건가 싶었는데 장어 통으로 들어가있음! 여기 반찬도 맛있구 장어도 꼬숩고 완전 굿
우리장어탕
전남 목포시 수강로 5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