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예전에 뽈레먹짱으로 받은 초콜릿집이 여기였군요 오늘은 산딸기맛을 먹었는데 진하니 맛있었어요 초콜릿보다 스파기스깁펠이라고 시나몬 들어간 쿠키가 너무 맛있어보였슴,, 담엔 저걸 꼭 사먹어볼것

쇼콜라티끄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