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둘이서 애피타이저+ 파스타두개만 시켰다가 너무 맛있어서 저 새우올라간것도 주문함 비스큐 파스타를 요즘 자주먹어서 질렸는데도 불구하고 여기는 또 색다른 맛이라 시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음 일단 저 라비올리 안이 리코타 치즈로 가득차있고 리코타치즈랑 소스가 어우러져서 부드럽고 진함..걍 맛있음 일주일내내 비스큐 파스타를 먹어서 질렸다해도 꼭먹어야댐 뇨끼도 소스가 좀 색다르고 절인 토마토가 상큼한게 의외였음 아는맛인데 살짝 비틀어서 만드는게 여기 매력인둣

체보 파스타 바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16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