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빵감자

특히 좋아하는 건 빵과 평양냉면🥐🧡✨ 노포, 양식, 빵, 디저트 안 가리고 다 먹는 먹여행자 빵감자 서울로 상경!🏘️🏙️
서울

리뷰 785개

#진지아 남자친구가 맛있게 먹었다고 데려가준 식당! 돼지곱창이 양념 후 초벌되어 올라가진 마라전골ㅎㅎ 초벌되어 올려진 곱창이 잡내 없이 맛있고 고슬한 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찰떡! 중화면도 추가하여 넣어 먹으면 완벽한 마무리다

진지아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2-9

#BHC Bhc주문해 먹을 때는 신정동 보다는 까치산역지점이 기름이 더 좋은 것 같다!

BHC 치킨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138-1

#봄담아 셀프바 무한리필 봄담아, 여기는 고기류 제외 무한리필! 채소류 외에 만두, 어묵, 햄 등의 종류가 다양하고 소스바의 소스 종류가 다양한 점이 좋다 깔끔하게 1인 냄비인 점도 특징

봄담아

서울 양천구 중앙로 181

#광주상회 강민경 광어소금김밥이 먹고싶어져서 고른 메뉴 광어회 서울식물원에서 배달해 먹었는데 주문해 먹은 회 중에 가장 퀄리티 좋은 회였어서 아주 만족~~! 집에서 가져온 묵은지와 소스와 김으로 광어소금김밥 맛있게 해먹었다🍀💕

광주상회

서울 강서구 발산로 24

#타코명가 서울식물원 방문할 때 먹는 타코명가 타코야끼! 여기 타코야끼는 겉 바삭 속 촉촉한 반죽에 옥수수가 들어가있는 타코야끼! 반죽 스타일이 취향이라 마음에 들어서 재재재방문합니다

타코명가

서울 강서구 강서로 423

#샤브20 가족 생일로 방문한 셀프바 무한리필 샤브20 샤브 중독인 동생이 추천한 맛집이다 고기질도 좋은편에다가 셀프바 채소도 다양!! 무제한 고기임에도 질이 좋은 편인 점이 마음에 든다

샤브 20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61

#원조황소곱창구이 주기적으로 해주는 곱창 수혈.. 곱 가득 질기지 않고 냄새나지 않는 곱창.... 염통도 최고!!

원조 황소 곱창구이

서울 양천구 중앙로 292-1

#아빠의바게트 2026년 최고의 발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빵집 초코바게트를 통해 알게된 곳이지만 초코바게트 말고 올리브치즈베이글에 반하게 되어버렸닥.. 초코바게트도 내 기준 이 곳이 1등💕

아빠의 바게트

서울 구로구 천왕로 56

#노릇장어 오랜만에 장어가 먹고싶어서 들른 곳 이전에 먹고 깔끔하고 맛있게 먹어서 다시 들렸는데 역시나 이 주변에서 먹기엔 여기 장어가 최고다! 직접 초벌 후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기도 편함 동생도 장어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다 장어탕 먹으면 느끼한 맛도 내려가고 데리야끼 소스 발라서 구워먹는 것고 별미

노릇장어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5길 50

디저트와 함께 먹기 좋은 선물 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양한 종류의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드립백 거기에 담겨져 있는 문학 작품 이야기들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뽈레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