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회 강민경 광어소금김밥이 먹고싶어져서 고른 메뉴 광어회 서울식물원에서 배달해 먹었는데 주문해 먹은 회 중에 가장 퀄리티 좋은 회였어서 아주 만족~~! 집에서 가져온 묵은지와 소스와 김으로 광어소금김밥 맛있게 해먹었다🍀💕
광주상회
서울 강서구 발산로 24 수협공판장 일반창고동 B60호
4
0